아이리버, Clix+/W7 최대 10만원 보상판매

사용자 삽입 이미지아이리버 홈페이지에는 게시가 되지 않은 내용인데, 오늘 오전에 아이리버로부터 Clix+/W7 모델에 대한 보상판매 공지 메일이 들어왔습니다(메일러 설정이 잘못된 건지 두번이나 들어왔더군요-_-).

보상판매 대상 모델은 Clix+와 W7 모델에 한정되고, 4기가/8기가가 모두 해당됩니다. 보상판매를 위해 아이리버에 반납해야하는 모델은 기존 하드디스크형 모델 – E10, H10(플래시메모리형 모델인 H10jr는 해당없습니다), H110, H300, PMP 시리즈로 제한됩니다. 반납 모델은 어떤 모델이던 간에 동일한 가격을 책정받고, 구매 모델에 따라서만 가격이 다르게 정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기가 모델을 구매할 때는 8만원 할인, 8기가 모델을 구매할 때는 10만원 할인입니다. 기간은 1월 28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달간이며,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고 아이리버존이나 AS망을 이용한 구매 방법만 제공됩니다. 기기 보상판매이니만큼 반드시 하드디스크형 모델을 반납해야하고, 단 하드디스크형 모델이라 하더라도 임의로 개조하여 아이리버에서 기본으로 내장하는 디스크가 아닌 다른 디스크가 내장되어있는 경우 보상판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약 집에서 놀고 있는 하드디스크형 모델이 있는 경우 W7 8기가 모델을 정가대비 약 65% 가격인 18.8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등 약 35%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상판매 공지메일을 보면서 딱 드는 생각이 있더군요.



A/S용 하드디스크를 이렇게 확보하는구나-_-

일단 하드디스크형 모델만 그 대상으로 한다는 점이 이런 생각이 들게 하는 첫번째 원인이며, 그 다음으로는 주의사항 중에서 보면…

– 파손되셨거나 고장나셨더라도 우선 방문하여 상담해주세요 : 기판나가도 디스크만 멀쩡하면 받을께
– 보상판매제품은 환불 안된다 : 벌써 디스크 분리해서 인벤토리로 뺐는데 어케 돌려주니
– 반납하신 제품은 즉시 폐기처분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되돌려주지 않는다 : 상동

뭐 이정도면 위의 생각을 하더라도 별 무리는 아닐 듯 하군요(-_-). 어짜피 집에서 노는 물건 처분하실 분은 새 제품 싸게 구매해서 좋고, 아이리버는 A/S용 하드디스크 인벤토리 싸게 채워서 좋고,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일이니 뭐라 그럴 건 아닌 듯 합니다. ㅎ_ㅎ

집에 놀고 있는 H100, 드디어 보낼 때가 되었습니다. 껄껄. ⓣ

13 댓글

  1. 아이리버 어따쓰나욜? 아이팟 (여기서 ㅍ은 파열음이므로 발음주의 ㄳ) 짱!!

    ps. 앞으로 바뀔지 모르는 외국어 표기법의 발음을 정확히 하려는 목적에 맞춥니다.

    1. 아이리버 아니죠~ 아이뤼붜 맞습니다~

      아이퐛 같이 꼼수 안 쓰면 국내에서 정식 mp3 구입도 안되는 어뭬리컨 mp3 플뤠이어는 어따 쓰나욜?
      게다가 애프러 설뷔스도 불편하고. ㄲㄲㄲ

  2. H120 있긴 있는데 딱히 클릭스+나 w7에 끌리지 않는지라..
    나중에 p10이나 클릭스3 팔때 보상판매 해주면 모를까.

  3. 트랙백타고 왔습니다..

    저도 H320의 배터리 수명이…이제 2시간~2시간 반 정도로 줄어든 터라..
    고민고민하고있습니다..
    새 모델이 나오기 직전일 것 같은 생각도 들고..
    하지만..W7이든 ClixPlus이든..지금보단 나을테니깐…이러고 고민중입니다^^

  4. 저도 메일받고 고심하다 잠시잊혀졌는데…
    님글읽고 다시 화르륵…
    H10…신품때부터 재생시간이 안습..ㅠ.ㅠ

  5. 질문이있습니다 보상판매 서비스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혹시 본인 시리얼 정품등록확인도 하나요?
    제가 고장난 h10이 하나있는데 다른사람한테받은거라
    제 이름으로 등록이 안돼있어서..
    보상판매기간이 얼마남지않았네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

    1. 아직 받진 않았는데요, 알림 메일에 “반드시 니가 아이리버 홈페이지에 시리얼 등록한 녀석만 됩니다”라는 내용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마 물어보신 경우도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우선 1577-5557로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