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님들하, 게임 좀 적당히 까시죠?

[2006-08-10] 연합뉴스 – 무장탈영병 동생 “형은 내성적”(종합)

친구 이씨는 “(이 이병이) 군대 간 이후에는 연락한 적이 없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PC방에 가서 `카스’나 `서든어택’과 같은 총 쏘는 게임을 즐겨 했고 6시간 넘게 게임을 한 적도 많다”고 전했다.

뭔 무장탈영이나 총기 사건만 발생하면 틀림없이 까이는 하프라이프:카운터 스트라이크, 스페셜포스, 서든 어택, 워록 등의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 카스를 한지도 꽤 오래 되었고, 나이가 들어서인지 현기증이 자꾸 생겨서 FPS는 손도 안대고 있습니다만, 무슨 이런 사건만 벌어지면 이게 다 FPS 탓이라고(일지도 모른다고) 밟기 바쁜 언론님하들. 자제하세요.

그럼 고속도로 역주행하다가 사고내면 카트라이더, 니드포스피드 게이머이고, 골방에서 도박 고스톱하다가 적발되는 사람들은 열혈 한게임 고스톱 유저며, 부시는 스타크래프트를 너무 많이 해서 전쟁광인겁니까? 암튼. 쯧.

이러면서 무슨 게임 산업 중흥. 즐. ⓣ

10 댓글

  1. 왜 교통사고 기사에는 “운전자 A씨는 평소 카트라이더를 즐겼던것으로 전해져”같은 이야기는 없는걸까요. 그저 만만한게 게임이라지만 기자분들 글 쓰는거 보면 참..

  2. 제 블로그에 기자들을 잘 꼬집어 주고 있는 글 하나 펌질했습니다.

    문득 이 블로그 생각나서 다시 들렀어요. _-)//

  3. 항상 말하는거지만
    범죄자들의 100%는 Dihydrogen Monoxide에 중독되어 있다니까요.
    지구상에서 H2O를 추방해야해염 -ㅂ-)y-~

    1. 지금 감옥에 있는 분들도 99% 밥을 드시니 범죄를 줄이기 위해 우린 모두 빵을 먹어야해! ( -_-)

      이따위 논리를 들이밀면서도 기자라고 거들먹댈 자격이나 있나. 증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