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By | 2008년 11월 24일

YP-P3 : 4기가짜리 P2는 좁아터져서 미치겠다. 그렇다고 용량만 다른 똑같은 모델을 지를 순 없잖아?!

소녀시대 2집 : 에쎔, 무슨 생각으로 미친듯이 딜레이질인지 모르겠지만, 팬들 다 떨어져나간다. 행사만 돌리면 다임? 나 초큼 열받았거등. 인원+리소스 돌려막기인 건 알겠는데, 얘들이 무슨 서태지와 아이들도 아니고 1집 나오고 1년이 넘도록 2집 안 나오면 그게 아이돌이냐? -_- 그렇다고 싱글 대공세를 한 것도 아니고 행사, 피처링, OST, 행사, 행사, 행사, 직업 체험 TV프로, 행사, 행사, 행사, 행사, 행사 무한반복. 1년째 사탕 모형 흔들면서 “뚜뚜루뚜뚜뚜~” 하는게 니들 눈에는 좋아보이더냐? 하긴 홍보 인력도 졸라 없어서 팀장 어디 갔으요~ 하면 기자들이 뭘 요청해도 암것도 못하는 니들의 머저리 같은 행동은 이미 그 바닥에서는 전설이라드만.


자꾸 이런 식으로 나오면 횽아들이..

대장 콘서트 투어 : 이건 내년이나 되어야 시작할 듯.. 대장 방송활동 시작했다 젠장 -_-

이외에도…

… 뭐 이런 것들을 기다리는 중. ⓣ

Author: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SI 사업PM.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이 갑니다.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