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스크, 디스크펌프로 통합?

짱공유가 선택(?)했다가 다른 웹하드 서비스로 바꾸는 바람에 바람 맞은 꼴이 되어버린 엔디스크. 사실 여부는 확인이 안되지만 사장이 반값 이벤트로 긁어모은 자금을 들고 날랐다, 직원이 한명도 안 남았다는 둥 여러가지 풍문이 많이 떠돌던 차…

우연히 엔디스크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니 디스크펌프쪽으로 회원 이관 비스무리한 것을 하려나 봅니다.




엔디스크의 IDC 비용 체납 얘기도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회원 정보나 기타 서버에 접근할 수 없어 일괄적으로 엔디스크 아이디와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펌프 80기가 상당의 메가를 우선 지급하고, 차후 IDC 문제가 해결되면 엔디스크의 잔여 코인을 다시 펌프 메가로 변환시켜주는 등 절차를 밟을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디스크펌프의 기간메가 80기가라면, 30일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상품입니다. 거기에 한번 등록하고 자동 결제나, 기간 만료 전 다시 기간메가를 충전하는 등으로 서비스를 이어서 이용하면 잔여 메가의 기간 제한도 같이 연장되는 등 benefit이 꽤 있는 상품이지요. 자동 결제하면 20기가를 추가로 더 부여하구요. 새벽 2시~오후 6시 사이, 직장인이라면 거의 이용할 수 없는 시간만 적용되는 주간정액 상품을 제외하고는 별도의 시간형 정액제가 없는 디스크펌프에서는 꽤나 유용한 상품입니다.

엔디스크 아이디만 있으면 다른 조건 없이 디스크펌프에서 80기가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해주니까,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1만원 아끼는게 어디랩니까. 거기에 나중에 엔디스크 회원 정보가 확인되면 남아있는 코인도 전환시켜줄 모양이네요.

전환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이후에는 80기가 무료 메가 지급은 없고, 엔디스크 잔여 코인 전환만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미리 참여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전환 이벤트가 연장되었습니다. 11월 30일까지 가능하고, 현재는 40기가 쿠폰을 지급합니다. 40기가가 모자라시면 제가 올린 포스트에서 쿠폰도 적용하시면 20기가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는 http://www.diskpump.co.kr/BIN/?f=ev/endisk.html 로 이동하세요. ⓣ

6 댓글

  1. 엔코인 그냥 날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얼른 가서 코인 받아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 예전에 엔디스크는 자기가 올린 자료는 공짜 다운이어서..말그대로
    웹하드로 좀 이용했었는데.

    이젠 자기가 올린것도 유료 다운이네요..
    큰 메리트가 없네요 이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