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상반기 올블로그 어워드 63위

By | 2006년 07월 29일

휴가 기간 중 일본에 가 있었던지라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며칠전에 지인분이 알려주셔서 봤더니만 깜짝 놀랐습니다. -_-;

  63위. 너른호수 (http://blog.naver.com/widelake)

가장 많이 사랑받은 글들:

다시 보니 무언가를 “씹은 글”인지라 좀 그렇긴 하군요. 흠흠;;
이러다가 이미지가 이렇게 고정되면 안되는데에…. (나름 관리중)

여튼, 졸렬하기 그지 없는 포스트를 추천해주신 분들과, 상반기 어워드로 선정해주신 블로그칵테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__)

8 thoughts on “2006년 상반기 올블로그 어워드 63위

  1. Mc뭉

    블로그어워드…블로그가 대세인가? 왤케 우린 외국에 뒤쳐져야하는 걸까?
    블로그 유행이 언제 끝났는데…쩝

    Reply
    1. 너른호수 Post author

      외국에서 먼저 하고 우리가 그걸 늦게 한다고 해서 뒤쳐진다는 건 아니죠. 그럼 인터넷/모바일 분야에서 end-user 테크놀러지를 항상 한국보다 늦게 시작하는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뒤쳐진 나랍니까?
      근데, 이글루스 사장님쯤 되십니까? 주소가 http://www.egloos.com 이네요? 키득

      Reply
  2. Mc뭉

    인터넷 모바일이 우리나라 IT의 현주소죠…IT 강국이란 헛된 망령에 잡힌 한국…아주 재미있죠…제가 이글루스 사장이라면 좋겠어요…
    작년까지는 ~대상해서 인터넷업체 상주더니 이제 블로그가 쪼금뜨니깐 블로그어워드라…제가 보기엔 눈가리고 아웅하는 것도 정도껏해야지…

    Reply
    1. 너른호수 Post author

      뭐, 비판적으로 보면 그렇게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전 이런 것에 대해서 큰 비중을 두는 것도 아니고, 요즘 시끄러운 베스트 블로그니 뭐니 하는 것과도 차이가 있다 싶어 그닥 심각한 일이라고 보지 않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야 뭐, 제가 피드를 공급하는 메타 사이트에서 다른 분들이 제 포스트를 봐준 것에 대한 기쁨이랄까요(피드를 공급한다는 것 자체가 제 포스트를 다른 분들이 봐주길 원하는 것이니까요), 그런 것뿐이지, 뭐 올블로그 블로드 어워드 63위에 랭크되었다 해서 돈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_-; 쉽게 말해 자기 만족이랄까. 그런 것 뿐입니다.
      윗 답글에서 비꼬듯이 말씀드린 건 사과 말씀 드립니다.

      Rep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16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