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 Touch 8G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안의 화제, iPod Touch를 비자발적으로 질렀습니다. 나노 1세대 처분한 후 아이팟은 죽어도 안 사려고 그랬는데, 살다보니 제 의사와는 반대로 흘러가는 경우가 많음을 이번 비자발적 지름을 통해 다시 느꼈습니다.

쓸만한 장난감이긴 한데, 얼마나 가지고 놀 수 있을지는 모르겠군요. 웹브라우저가 IE는 아니더라도 모질라 파이어폭스도 못 쓰는 상태라는게 영 짜증납니다. 사파리 모바일에는 플래시 지원이 전혀 안되거등요. 가뜩이나 렌더링 엔진도 이 나라 환경하고는 다른지라 귀찮기 그지 없네요.

블루투스도 빠져있고, Wifi를 지원하는데 네스팟을 쓰려면 네스팟 계정을 MAC 인증 계정으로 바꿔서 지금까지 노트북에서 쓰던 걸 포기하든가, 네스팟 플레이 계정을 추가로 한달에 3,300원 주고 신청하든가 해야해서 생각보다 커버리지도 떨어지고…. 당분간 활용도가 생각나기 전까지는 PMP로나 쓰겠군요. 자발적으로 샀으면 뭔가 이것저것 건드려나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해서 의욕 제로입니다, 네. ⓣ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 현재 모 회사에서 앱 PM을 하고 있으나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부터 쏟는 중.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You may also like...

10 Responses

  1. ㅂㄹ 댓글:

    응허 think about two-織..

  2. 유마 댓글:

    오, 먼저 지르시다니.. 부럽.. 저도 이번에 글픽 카드 바꾸려고 했으나, 자꾸 아이팟 터치가 밟혀서…. 글픽 카드 포기하고 아이팟 터치 지르려고 합니다. 16기가로..;;; 32기가는 너무 빡세서.. 가격이…;;;;
    그래서, 구매하기도 전에 아이팟 터치 카페에 가입해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는데요.
    wifi는… 보통 유무선공유기를 사서 이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알아보니 쓸만한 게, 3~4만원대더군요.
    해킹이나 여러가지 이용하려면, 제대로 아이팟 터치를 가지고 놀려면 그게 필수니까.. +_+
    여튼, 부럽 ㅜ.ㅡ

    • 너른호수 댓글:

      아셔야할 건 제가 사고 싶어서 산게 절대 아니라는겁니다….. -_-

    • 유마 댓글:

      뭐, 회사에서 사라고 했다든가… 그런 겁니까? +_+
      해외에서는 회사에 아이폰을 돌리더군요. 물론, 회사 차원에서 전 직원에게 돌리는거라 정가는 아니고, 공동구매식으로 조금 싸게~

    • 너른호수 댓글:

      네 그런 겁니다.
      거의 정가 다 줬습니다. ㅠㅠ

  3. AAOhno 댓글:

    1. 글을 안읽어보고 아이폰 인줄 알고 깜딱!
    2. 그리 싫다면 나를 주시우 ㄲㄲ

  4. 건이 댓글:

    결국 샀구만….황당하게 아이팟이 생겨버려서 매우 짜증나겠고만…
    난 E100 4G 질러서 써보고 있는데.. ….E100 간단 소감이라 하면, 그냥 저냥 쓸만하다는 것…
    주위에서 쓰는거 봐서는… PMP로 쓰기에도 겁나 불편해 보이드만…왜 다들 열광 하는지…
    애플이 이제 한국 시장에 신경 좀 쓸려는것 같던데…
    멜론 같은곳에서 유료 다운하는 것은 돈 아깝고, 애플 스토어에서는 돈 아깝지 않은 이유를 당췌 모르겠다는….
    암튼 그래도 들어온것이니 정주고 잘 써보삼!

    • 너른호수 댓글:

      하아…
      애플 스토어도 뭐, 애플리케이션만 살 수 있고 아직 뮤직 스토어는 얘기도 없삼….
      뭐 정 붙여보긴 해야지…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