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니앨범 예약 판매 개시(+티저영상, 자켓이미지 추가)

By | 2008년 12월 29일



물어볼 필요없이 지르는 겁니다. 웃흥. ⓣ
ps. 이번에는 낚이지 않겠죠 슬마……. -_-
ps 2. 일설에 의하면 미니앨범 타이틀곡 정해놓고 뮤직비디오까지 다 찍었는데, 그 곡에 쓰인 샘플링 음원의 이용권을 얻지 못해서 엎어졌다는 소문도 있더군요. さすがエスエムだ。
ps 3. 트랙리스트 업데이트
Gee (작사·곡: E-TRIBE/이효리 ‘U-Go-Girl’ 작사·작곡자)
힘 내! (작사: 김정배, 작곡: kenzie) – 애니콜 햅틱 드라마타이즈드 CM 송으로 쓰였던 “햅틱모션”의 가사 바뀐 버전으로 예상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Let’s talk about LOVE) (작사·곡: 김영후/동방신기 “CRAZY LOVE” 작사·작곡자) – 이거 제목보고 N.EX.T의 “힘겨워하는 연인들을 위하여” 인 줄 알고 깜놀. 그랬던 건 나 뿐? -_-
Dear. Mom (작사: THE LIGHTHOUSE, 작곡: 김태성) – 음저협 저작물 검색에서는 “노태륭”이라는 작곡자(구글에서도 제대로 검색 안되는;; )가 또 나오던데, 회원코드가 z99999, 즉 비회원 코드로 부여되어있는 것으로 봐서는 외국곡 번안일 가능성 있음.
Destiny (작사·곡/안익수?) – 음저협 저작물 검색에 아직 나오지 않습니다. SM 보도자료에는 언급되었는데…
총 5곡 수록이 될 듯 하네요. 타이틀은 Gee. 1월 5일에 5곡 중 한곡이 먼저 선공개된다고 하고… 보도자료는 DP 소시당에서 확인하세요.
…. 잠깐. 유영석씨가 소녀시대한테 곡 준다는 건 설마 베토벤 바이러스 OST의 ‘사랑은 선율을 타고’로 끝인거냐!!!!
ps 4. 티저 영상 추가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
Oh, Oh! Let’s Go!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e~
My First Love Start!
ps 5. 자켓이미지 추가(나름 큰 이미지-_-)

… 이건 뭐 쌍팔년도 롤러장도 아니고… ㅠㅠ
ps 6. 포스터와 자켓에 쓰인 폰트는 코카콜라 로고를 리샘플링한 Loki Cola로,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압축 파일내 동봉된 Readme에 따르면 영리성, 비영리성을 막론하고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나, 단 폰트를 돈 받고 파는 것만 안되는 프리웨어입니다.

<출처 : DP 소시당 야간개장님>
이 Loki Cola 폰트에서 어퍼스트로피apostrophe(‘)는 제대로 표현되지 않아 윤명조350의 것으로 대체했습니다;

소녀시대 – 미니앨범 1집 : 지 (Gee)10점
소녀시대 노래/SM 엔터테인먼트
Author: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SI 사업PM.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이 갑니다.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10 thoughts on “소녀시대 미니앨범 예약 판매 개시(+티저영상, 자켓이미지 추가)

  1. 건전유성

    미니앨범 한 번, 그거 리팩 한 번, 미니앨범 또 한 번, 정규앨범
    요렇게 내면 합이 한 5만~5.5만 나가겠네 우캬캬.
    빅뱅이 미니앨범 슝슝 내면서 돈 갈퀴로 긁은 거 보며 꽤나 배가 아팠나 봄 ;ㅁ;

    Rep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