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간 고민하다가, 블로그를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닷컴로 이전하기로 했습니다.
워드프레스 같은 것도 생각은 했습니다만, 200메가가 넘는 데이터를 워드프레스용으로 컨버팅할 자신도 없고 -_-; 기존 쓰던 태터툴즈(텍스트큐브) 계열을 그냥 쓰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해서..
마침 계정을 가지고 있던 텍스트큐브닷컴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widelake.com도 텍스트큐브닷컴이었으니 적응이고 뭐고 할 건 없습니다. 일단 사용자가 적어서 그런지 속도도 빠르고, 나름 잘 정리되어있는 서재 같아서 하나하나 꾸며나갈 생각입니다.

오늘 하루, 늦으면 내일까지 widelake.net 접속이 왔다갔다할 수 있습니다. 기존 티스토리 블로그는 그대로 남겨둘 것이며, 주소만 다른 주소로 바꿀 예정입니다(old.widelake.net 정도? ㅋ).

기본 스킨에서 조금 수정해서 후다닥 해놨는데, 쉬운 편집의 커버리지가 생각보다 넓어서 화면 정리는 금방 끝날 듯 하네요. 🙂 ⓣ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 현재 모 회사에서 앱 PM을 하고 있으나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부터 쏟는 중.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This Post Has 9 Comments

  1. astraea

    조금만 일찍 이사하셨음 이벤트 당첨되셨을지도~;
    지금도 하던가요..^^;

    1. 너른호수

      요즘 글도 자주 안 쓰고 해서.. 이벤트하고는 연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2. ㅂㄹ

    님 닷넷과 닷컴 둘다 돌리는거임?

    ..쳇 이래서 있는 사람이 더 (읭?)

  3. ㅂㄹ

    언원이쪽이나 텍큐로 돌릴까.. 티스토리 영 불안해서 ㅉㅉ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