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모토 미키, 모닝구무스메 탈퇴

By | 2007년 06월 01일

http://www.nikkansports.com/entertainment/f-et-tp0-20070601-207238.html
사용자 삽입 이미지モー娘藤本美貴、熱愛発覚でグループ脱退
モーニング娘。の藤本美貴(22)が、同グループから脱退することが1日、分かった。この日、所属事務所が発表した。藤本は先日、人気お笑いコンビ品川庄司の庄司智春(31)との交際が写真週刊誌の報道で発覚したばかり。藤本が「リーダーである自分自身へのケジメとして、モーニング娘を辞めさせて欲しい」と申し入れ、事務所も承諾した。藤本は「モー娘の約束を破るようなことになってしまい、重く責任を感じています」とコメント。モー娘の後任のリーダーは高橋愛、サブリーダーは新垣里沙が務める。
모닝구 무스메 후지모토 미키, 열애 발각으로 그룹 탈퇴
모닝구무스메。의 후지모토 미키 (22) 가 그룹에서 탈퇴하는 것이 1일 밝혀졌다. 이날 소속 사무소가 발표했다. 후지모토는 지난달 인기 개그 콤비 시나가와 쇼지의 시나가와 토모하루 (31) 와의 교제가 사진 주간지의 보도로 발각되었다. 후지모토가 「리더인 자기자신에의 구분으로써, 모닝구무스메를 그만두게 해주길 바란다」 라고 하여 사무소도 승락했다. 후지모토는 「모무스의 약속을 깬 것이 되어버려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라고 코멘트. 모무스의 후임 리더는 다카하시 아이, 서브리더는 니이가키 리사가 맡는다.


닛칸스포츠에 이어 스포츠호치 등에서도 나오기 시작한 걸 보니 헛소리는 아닌가봅니다.확인해본 결과 업프론트 에이전시에서 공식 보도자료를 돌렸다고 합니다.
뭐 어떻게 보면 예정된 수순. 연애 발각으로 인한 탈퇴(졸업이 아닌)는 야구치 마리에 이어 두번째군요. 연구소 어떤 분의 말씀처럼 푸닥거리라도 해야하나 싶습니다. 뭐 미키티 자체야 솔로로 활동할 수도 있고, 현재 마츠우라 아야와 구성한 GAM이라는 유닛 활동도 있으니 큰 타격은 없다곤 하지만… 남아있는 모닝구무스메는 뭐가 되는건지.
… 그리고 현재 제 MSN 메신저에는 그래서는 안된다고 여겨지는 분께서 마구 비웃고 계시는군요. 인간적으로 정나미가 떨어지려고 합니다. ⓣ

Author: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SI 사업PM.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이 갑니다.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5 thoughts on “후지모토 미키, 모닝구무스메 탈퇴

  1. Pingback: 自我發見에서 自我完成까지

  2. 윤스

    어제는 패닉상태였는데 하루 지나니 어느정도 정리가 되네요…. 남은 멤버들때문에 마음이 아플 따름… 이것을 기회로 바짝 긴장하고 노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랄 따름입니다…. 전 아직 제 담당때문에 본체 포기 못하겠어요

    Rep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