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의 러브레볼루션21, 급좌절.. orz

사실 현영씨가 モーニング娘。의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을 리메이크한다는 소식은 중앙일보에서 기사화하기전에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현영씨가 한다는 사실에 썩 마음에 들진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설마했죠. 원래 다음주 중에 릴리즈할 예정이었는데, 중앙일보에서 갑자기 기사화하는 바람에 오늘 급하게 MBC TV의 섹션TV에 나왔습니다.

급하게 챙겨본 결과…. 우우. -_-; ‘모닝구무스메’라는 단어는 단 한마디도 안 나왔으며, 완전한 가사가 나오진 않았습니다만, 번안 누가 했는지 참… 여튼 사람들 관심을 지대로 끌 정도로 특이하게 하긴 했습니다. 특히 이부분.

원곡 : 超超超いい感じ超超超超いい感じ (쵸-쵸-쵸-이이칸지쵸-쵸-쵸-쵸-이이칸지)
         / 정말정말정말좋은느낌정말정말정말정말좋은느낌
현영 : 척척척 예쁜척 척척척척 고운척 척척척 여린척 척척척척 예쁜척

원곡 : 戀もしてwoo baby 仕事してwoo baby
         (코이모시테woo baby 시고토시테woo baby)
         / 사랑도 하고 woo baby 일하고 woo baby
현영 : 고이모실께~ 신경써줄께~

팬이 아니신 분들이야 쟤 특이한 노래 부른닷! 하고 호기심을 보이시겠지만… 팬들은 가슴이 찢어집니다아.. -ㅁ-; 거기에다가 의상은 헬로! 프로젝트의 2001년 셔플 유닛인 삼인제(三人祭·산닌마츠리)의 의상과 비슷한 느낌이군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三人祭

참고로 원곡인 モーニング娘。의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 PV(프로모션 비디오)를 올려봅니다. 근데 뭐 사실… 원곡 가사도 황당하긴 매한가지(… 손윤님의 멋진 해석에도 불구하고).

새삼스럽게 다시 느낀건데, 현재의 모닝구무스메에는 이때 러브 레볼루션을 불렀던 멤버가 단 한명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 현재 모 회사에서 앱 PM을 하고 있으나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부터 쏟는 중.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You may also like...

8 Responses

  1. 유마 댓글:

    올블릿이 있으니, 괜히 트랙백이 민망해지는데요. -_-a
    그건 그렇고 이 인터뷰 정말… OTL

  2. 원뽀 댓글:

    아…이런-_-;;
    척척척 예쁜척이라니;;

  3. 혜림. 댓글:

    이건 뭐 렝아이 챠 솔로버젼같고… 3인제보다는 비유덴 쪽일까요 =3
    어설픈 직역보다는 이쪽이 재미있어서 좋네요. 큐티하니 번안보다 나은 것 같아요.

    • 너른호수 댓글:

      하긴 그 가사를 직역했다 생각하면……. -_-
      전체 가사는.. 현영씨 2집이 다음주나 되어야 나올 듯 하니 그때야 알 수 있겠네요.
      여튼 덕분에 홍보는 잘될 듯 합니다. 역시 화제를 몰아주는 건 현영의 파워(?) 덕이랄까…;

  4. 하렘 댓글:

    렝아이 불렀던..맴버라…..그렇군요…하나도….흐음..왠지 슬픈..

  1. 2007-05-11

    하로프로 연구소에 들렀더니 게시판에 섹션TV에 관한 글이 줄지어 올라오는 것이었다.섹션TV에서 모닝구무스메에 대해서 나오기라도 한 걸까? 그 중 몇 개의 글을 읽어보니 설마 했던 미확정 기사. 바로 현영이 「戀愛レボリュ-ション21」의 번안곡을 부른다는 사실이 M 방송사 섹션TV를 통해 증명되었다.설마 이렇게나 빨리 소개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누군가 말했다. 미확정 기사는 SM에서 고의로 흘린 홍보성 짙은 기사일 것이라고. 그 말을 증명이라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