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못미)만원 선생이 노리는 것은

자신을 희생하여 사이버 모욕죄를 성문화(成文化)하려는 것. 까짓것 빵에서 좀 개기다보면 위대하신 가카께서 알아서 사면·복권해주실 것이니까요. 좌빨 척결을 위해 살신성인하시는 지(못미)만원 슨생을 설마하니 가카께서 모른 척 하실 수 있겠슴? 모른 척 하시더라도 지(못미)만원 슨생은 위대한 열사로 승화할지니.

아아,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지(못미)만원 슨생의, 자기 한몸 버려 한국 수구머저리극우꼴통보수주의자의 횃불이 되려하는 저 희생 정신을 모른 척 할 수 있겠습니까. 찰은 즉각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의거하여 지(못미)만원 슨생을 명예훼손으로 기소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반의사불벌죄니까 근영양이 “제발 위대하신 지(못미)만원 슨생을 처벌하지 말아주시와요!!“라고 외치지 않는 한 얼마든지 기소하실 수 있습니다. 공소 시효 졸 많이 남았으니 시간 걱정 안하셔도 되고, 지(못미)만원 슨생의 홈페이지에 증거도 다 남아있고.. 전혀 지장없습니다. 범죄 수사하라고 수사권 줬더니 그 권한으로 아고라의 모님 뒷조사나 하고 다니는 조까튼 행동은 집어치시구요(전 가끔씩 내 세금으로 저 인간들 월급을 왜 줘야하는지 심히 고민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벌칙) ①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②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
③제1항 및 제2항의 죄는 피해자의 명시한 의사에 반하여 공소를 제기할 수 없다.

… 악플에 지나치게 포커싱하면 가카와 나라당이 “그래서 사이버 모욕죄 만들어야된다”라고 발악할 듯. 그게 걱정입니다. ⓣ

PS. 꼭 근영양이 캠퍼스에서 얼굴 한번 못 마주친 후배라서 그러는 것만은 아닙니다(먼산).

지(못미)만원 선생이 노리는 것은”의 4개의 댓글

  1. irina 댓글달기

    저는 이명박 반대도 찬성도 아니지만 저사람은 뭔가 조금 이상하더군요. 저건 진짜 헛소리 같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