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쯔 노트북, P7120 DCM10 판매합니다.

By | 2006년 09월 25일
판매했습니다. 🙂
자, 이제 뭘 지르…. 쿨럭.

역(逆) 지름Life입니다.. -_-;

작년 12월에 인터파크 독점 판매할때 구입한 녀석입니다. 10K는 아니네요.

상판에 약간의 생활기스 있고, 부속되는 물품은 전부 있습니다. 복구 DVD, 웨이트 세이버, 추가 1차 배터리, 기본 가방, 기본 파우치 그대로 있네요. 512메가 메모리입니다(256+256).
사양은 [여기] 참고하시고(해당하는 스펙은 DCM10K입니다. 셀러론M인데, 셀러론 무시할거 아닙니다. DVD 재생이나 간단한 3D 게임하는데는 지장없습니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처음 받아올때부터 액정 문제, 힌지 문제 없었습니다. 키보드 오른쪽 부분에 스크린 프레임(LCD 겉 부분)에 눌린 자국 조금 났습니다만, 이건 어쩔 수 없는 상황이구요. –;
가격은 뭐, 나이도 나이인데다가(1년도 안 지났지만-_-) AS 기간도 3개월 정도 밖에 남질 않아서 90만원 생각하고 있습니다. 네고는 어느 정도 가능하겠지만 지나치면 차라리 거래 안하는 편이 낫겠죠(올려주시는 네고라면야 얼마든지 환영. ^^). 쿨링패드(45000원)까지 같이 드림다.

관심있으신 분은 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직거래합니다.

Author: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SI 사업PM.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이 갑니다.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