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퍼러가 갑자기 이상한 경로에서 들어오길래 확인해봤더니만 네이버 디렉토리에 오늘날짜로 등록되었네요. 뭐 저야 포털에서 들어오던 어디서 들어오던 별로 신경을 안 쓰긴 하지만, 꺼려하시는 분들의 블로그도 추가되었을지 모르니 한번쯤 확인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http://dir.naver.com/siteview/siteview.php?sid=64568896

그나저나 제 블로그 타이틀은 “ty’s nest”이지 “TYs nest”가 아니란 말입니다. 버럭!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 현재 모 회사에서 앱 PM을 하고 있으나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부터 쏟는 중.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This Post Has 6 Comments

  1. Xeonia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군요.제발 등록 안되었길 바라는…
    (사실 등록될 이유도 없고, 내용도 없지만)

  2. Joel

    사이트캡쳐이미지 수정요청 궈궈. ㄲㄲ

  3. ENTClic

    남이 등록을 하는 경우도 있나 보네요..원하지 않는데 남이 등록해 버리면 좀 황당할 것 같은데요..

    1. 너른호수

      전 네이버 블로그 검색 베타에 등록신청을 했었거든요. 정작 거기에는 안 나오고 디렉토리에 올라온걸 보니.. 네이버쪽에서 크롤링해서 등록시킨 듯 합니다.
      뭐 저야 등록 여부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 편은 아니라 괜찮은데,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