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렉토리에 등록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퍼러가 갑자기 이상한 경로에서 들어오길래 확인해봤더니만 네이버 디렉토리에 오늘날짜로 등록되었네요. 뭐 저야 포털에서 들어오던 어디서 들어오던 별로 신경을 안 쓰긴 하지만, 꺼려하시는 분들의 블로그도 추가되었을지 모르니 한번쯤 확인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http://dir.naver.com/siteview/siteview.php?sid=64568896

그나저나 제 블로그 타이틀은 “ty’s nest”이지 “TYs nest”가 아니란 말입니다. 버럭!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 현재 모 회사에서 앱 PM을 하고 있으나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부터 쏟는 중.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You may also like...

6 Responses

  1. Xeonia 댓글: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군요.제발 등록 안되었길 바라는…
    (사실 등록될 이유도 없고, 내용도 없지만)

  2. Joel 댓글:

    사이트캡쳐이미지 수정요청 궈궈. ㄲㄲ

  3. ENTClic 댓글:

    남이 등록을 하는 경우도 있나 보네요..원하지 않는데 남이 등록해 버리면 좀 황당할 것 같은데요..

    • 너른호수 댓글:

      전 네이버 블로그 검색 베타에 등록신청을 했었거든요. 정작 거기에는 안 나오고 디렉토리에 올라온걸 보니.. 네이버쪽에서 크롤링해서 등록시킨 듯 합니다.

      뭐 저야 등록 여부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 편은 아니라 괜찮은데,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