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일부 분리합니다.

By | 2022년 08월 10일

이 블로그(https://widelake.net) 셋업하고 방치운영한지도 몇년 되었는데요, 워낙 예전 티스토리 때부터 쌓여있던 글들이 상당수 있는데, 그때 시스템이 지원을 안했는지 제가 생각이 짧았는지 URI를 죄다 숫자로 구성하고 있어서.. 이걸 바꾸려니 대공사더군요. 뭐 리다이렉션을 걸면 되긴 하는데…

그래서 결국 귀찮은 탓에 블로그 하나를 더 파서(이쪽이 서버 구축해야하고 그래서 더 귀찮긴 했어요..), 그쪽으로 테크와 정책 관련된 포스트들을 이동하고 있습니다. 테마는 유료 테마를 하나 질러놓은 탓에 같은 테마로 가고.. 뭐 리다이렉션 거쳐 이동하더라도 크게 달라보이지 않는 점은 좋긴 하군요.

기존 이 블로그는 그냥 신변잡기나 취미 생활 관련한 일상 블로그로 두고.. 앞으로 IT나 관련 정책 등 글을 모두 https://tech.widelake.net 으로 이동하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기존 글의 경로에는 모두 리다이렉션 걸어놓을테니 댓글을 제외한 나머지 내용은 그대로 보실 수 있어요. 아 물론 이동하면서 현 시점에서 보태거나 수정할 내용들은 조금씩 반영할 예정임다. ⓣ

Author: 너른호수

2004년부터 모 포털 사이트 알바로 시작한, 취미로 하던 웹질을 직업으로 만든 일을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이메일 서비스 운영-기획자 출신 앱 PM(?)-SI 사업PM. 메일쟁이로 지낸 15년에 치여 여전히 이메일이라면 일단 관심이 갑니다. 버팔로이자 소원이자 드팩민이고, 혼자 여행 좋아하는 방랑자. 개발자 아님, 절대 아님, 아니라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